GS건설 ‘자이(Xi)’, 올해 아파트 브랜드 어워드 3관왕 달성
상태바
GS건설 ‘자이(Xi)’, 올해 아파트 브랜드 어워드 3관왕 달성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12.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아파트 브랜드 파워’,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부문 1위
/이미지 제공=GS건설
/이미지 제공=GS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GS건설 자이(Xi)가 아파트 브랜드 평가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 부동산R114한국리서치가 공동 진행한 ‘2022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닥터아파트가 주관한 ‘2022년 아파트 브랜드 파워’, 브랜드스탁이 뽑은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GS건설은 이로써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국내 부동산 3대 어워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자이는 이 외에도 부동산R114의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지난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네 차례 1위를 차지했다.

이같은 결과는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주거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덕이다.

건설업계 최다 구독자를 가진 ‘자이TV’는 분양단지, 입주단지뿐만 아니라 최신 부동산 뉴스와 정책, 세무정보까지 고객들에게 양질의 부동산 관련 정보를 공유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이TV는 업계 최초 실버 버튼을 받고 이번 달 기준 구독자 59만5,000명을 달성해 곧 60만 구독자를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GS건설은 아파트 단지의 커뮤니티 공간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단지 조경에 예술적 감각을 더하고, 최고의 콘텐츠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입주민에게 새로운 커뮤니티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기존 아파트와 다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건설업계 최초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인 ‘자이안 비(XIAN vie)’는 아파트 커뮤니티를 ‘라이프타임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특히 더 나은 주거 만족도를 위해 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Xi)가 아파트 브랜드 평판에서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지속적으로 자이를 믿고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해 앞으로도 ESG 선도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