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12일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 개관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12일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 개관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11.10 15: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그룹의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브랜드 레지던스 공급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투시도/제공=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투시도/제공=현대엔지니어링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일원 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들어서는 ‘앙사나레지던스여의도 서울’ 갤러리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공급된다.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높이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돼 인근의 여의도 파크원(317m, 69층), IFC(284m, 56층)와 함께 여의도의 스카이 라인을 바꿔 놓을 예정이다. 여기에 독특한 아치형 입면 외관은 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큰 장점은 탁 트인 전망이다. 개방감이 느껴지는 창문을 통해 호실별로 약 23만㎡ 규모의 여의도 공원은 물론 한강과 도심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객실은 펜트하우스부터 테라스하우스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객실의 거실 천장고를 약 2.95m의 높이로 설계했다.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격 부대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 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한다. 또 투숙객 전용 VVIP프리미어 비서서비스, 홈 버틀러, 조식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를 통해 개방성과 규모감을 높였고, 한쪽 벽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할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되는 갤러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지하철 여의도역(5, 9호선)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수도권 전역으로 연결되는 여의도 환승센터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9호선 급행열차 이용시 여의도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5개 정거장이면 이동할 수있고, 5호선 공덕역에서 공항선 환승을 통해 인천국제공항까지 14개 정거장이면 이동 가능하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마포대교 등 다양한 도로망으로 서울전역 및 수도권 지역으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앙사나(Angsana)’는 반얀트리 그룹에서도 최상위 등급의 브랜드다. 이번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을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며, 푸껫(태국), 페낭(말레이시아), 랑코(베트남)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 앙사나레지던스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소유주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회원들은 전 세계의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앙사나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2022-11-11 10:26:34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서울 모델하우스
상담문의 1800-7536
문자상담 010-9195-5455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