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총 103억 규모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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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총 103억 규모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11.09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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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 30일 입찰서 접수마감, 내달 28일 결과 발표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7일, ‘2022년 하반기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를 실시했다.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는 LH와 CS 전문업체가 협력해 준공 후 입주자의 눈높이에서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입주자 사전방문행사(LHQ+웰컴데이), 입주지원·하자관리(LHQ+라운지) 등을 지원하는 LH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이다.

이번 입찰 공고는 내년 1월부터 7월 중 준공되는 주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입찰 대상은 6개 권역, 43개 단지(2만5,422세대)로, 발주금액은 103억원이다. 구체적으로 ▲평택고덕 Aa-54BL 등 10개 단지 5,461세대(24억7,700만원) ▲시흥장현 A-9BL 등 8개 단지 6,294세대(21억6,000만원) ▲양주옥정 A4-1BL 등 7개 단지 4,749세대(18억7,500만원) ▲수원당수 A-4BL 등 7개 단지 4,194세대(16억2,200만원) ▲아산탕정 2-A6BL 등 6개 단지 2,977세대(13억1,200만원) ▲화성능동 B-1BL 등 5개 단지 1,747세대(8억6,000만원)

입찰 참가자격은 기준 업태를 서비스(업)으로 사업자 등록하고, 공동주택 품질점검, 입주지원 및 하자관리까지의 업무를 수행한 용역 실적이 있는 자이다.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6개 입찰 권역 중 소규모 1개 권역(화성능동 B-1BL 등)의 경우, 기술능력평가 시 LHQ+ 용역 실적이 없는 신규 업체에게 참여 가점을 부여해 신규 업체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 및 동반성장 강화를 유도한다.

입찰 일정은 ▲입찰서 접수 11월 21일부터 30일 ▲결과발표 12월 28일 예정이다. 제안요청 설명회는 오는 11일 LH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개최된다.

△웰컴데이 모습/제공=LH
△웰컴데이 모습/제공=L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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