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페인트, 유망 스타트업 한자리에 모은다
상태바
조광페인트, 유망 스타트업 한자리에 모은다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11.0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데모데이’ 행사 판교 그래피티 호텔서 개최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조광페인트는 오는 29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센터)와 함께 소재 및 다양한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Open Bridge with CHOKWANG Demoday’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조광페인트 설립 이래 최초로 개최되는 오픈이노베이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지난 6개월간 조광페인트 사내 현업 부서와 함께 PoC(현장실증)를 진행한 3개 기업의 IR을 비롯해 조광페인트와 경기센터가 추천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의 IR을 모두 공유할 예정이다.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7개사의 스타트업은 ▲케미폴리오(친환경 수지 개발) ▲마젠타로보틱스(도장용 협동로봇개발) ▲제라브리드(이차전지용 수계 바인더개발) ▲CK이엠솔루션(방열소재 및 전자파 차폐소재) ▲이노플라즈텍(이차전지 도전재) ▲청명첨단소재(초경량 강화 플라스틱) ▲씨티엔에스(이차전지 배터리팩)이다.

스타트업의 상세 소개는 행사 포스터 상의 QR코드 인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데모데이 사전등록 신청도 가능하다.

조광페인트 관계자는 “벤처캐피탈(VC), 오픈이노베이션 등 신사업 관계자들과 조광페인트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 행사는 이달 29일 오후 1시부터 판교에 위치한 그래비티 호텔 지하1층 루나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광페인트 데모데이는 11월 29일 판교 그래피티 호텔 루나홀에서 개최한다./제공=조광페인트
△조광페인트 데모데이는 11월 29일 판교 그래피티 호텔 루나홀에서 개최한다./제공=조광페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