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런칭
상태바
롯데건설,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런칭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10.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中心 사회에 주목, 좋은 취향을 나누는 주거공간 추구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 브랜드 로고/제공=롯데건설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 브랜드 로고/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주거 상품에 적용할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를 선보였다. 르엘, 롯데캐슬, 루미니의 주거 브랜드에서 디자인에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롯데건설은 조경 분야에도 차별성을 두기위해 조경상품을 아우르는 조경 브랜드를 런칭했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Green’과 리듬과 활력을 뜻하는 ‘Groove’를 ‘X’로 조합해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의 근본적인 기능과 함께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입주민의 일상 속에 다채로운 리듬을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명 중앙의 ‘X’는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뜻하며, 롯데건설은 조경 브랜드 런칭으로 일상 속에서 삶의 영감을 전달하는 ‘Inspiring Around’의 공간 컨셉 아래 취향을 다채롭게 담는 조경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다.

△‘대치르엘’ 단지에서 애프터 눈 티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제공=롯데건설
△‘대치르엘’ 단지에서 애프터 눈 티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제공=롯데건설

그린바이그루브 런칭을 알리기위해 다양한 취향을 소개하고 나누는 행사를 ▲대치르엘반포르엘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3개 단지에서 지난달 7일과 8일 양일에 걸쳐 개최했다.

지난해 준공한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렸다. 입주민들은 티소믈리에와 함께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블랜딩 티를 만들고 다양한 다과도 즐기며, 취향을 발견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9월 입주를 시작한 ‘반포르엘’의 수경시설 오페라폰드에서 젊은 감성의 피아니스트 김준서와 그린바이그루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표된 피아노 곡 <Green by Groove>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