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내년도 신입사원 공채 및 글로벌 인턴십 채용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내년도 신입사원 공채 및 글로벌 인턴십 채용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8.3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트, 경영지원 등 10개 분야..전년比 채용규모 대폭 확대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9월 13일까지 ‘2023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및 글로벌 인턴십 채용’을 동시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플랜트 ▲건축 ▲인프라 ▲자산 ▲G2E/전략 ▲스마트기술 ▲재경 ▲경영지원 ▲구매 ▲안전품질 등 10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역량검사전형, 1ㆍ2차면접을 거쳐 2023년 1월 현대엔지니어링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신입사원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대학(이상) 유관전공졸업(예정)자로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고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대상이어야 하며, 직무관련 기사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채용과 동일한 분야 및 전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인턴십 채용은 외국인을 대상으로하며, 지원자는 한국내 정규 4년제대학(이상) 유관전공졸업(예정)자로서 한국어능력시험(TOPIK) 5급이상을 보유하고 영어사용에 능숙해야하며, 비자(E-7 또는 동급)취득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합격한 외국인지원자는 현대엔지니어링 신입사원과 같은 근무조건으로 1년간 인턴근무 후, 소정의 평가절차를 거쳐 정규직원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적합성과 인재상부합도를 중점으로 지원자를 평가하게 되며, 전체 전형은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또한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 및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채용설명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