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월산’ 8월 분양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월산’ 8월 분양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8.1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49~84㎡, 741가구 중 161가구 일반 분양
▲조감도/제공=현대엔지니어링
▲조감도/제공=현대엔지니어링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현대엔지니어링은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월산’을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2~20층, 14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74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161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단지가 위치한 광주 남구는 월산동·백운동·봉선동 일대를 중심으로 다수의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들 사업이 완료되면 주거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광주의 新주거 중심축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힐스테이트 월산’은 남구 신주거벨트 핵심 입지에 위치해 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교육환경이다. 단지 인근에 월산초가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무진중도 도보 거리에 있으며, 봉선동 학원가도 가깝다. 광주제일고·광주석산고·수피아여고·광덕고·광주서석고 등도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광주 지하철 1호선 돌고개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단지 앞에 있는 월산로를 비롯해 대남대로·죽봉대로·상무대로·호남고속도로(서광주IC) 등이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으며, 광주 최초의 순환선 2호선 백운광장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광주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상무지구·충장로·양동시장 등이 가까워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광주유스퀘어·신세계백화점·NC백화점·롯데백화점·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가깝다. CGV, 롯데시네마·국립아시아문화전당·광주월드컵경기장 등 문화시설도 인접하며, 동신대병원·전남대병원·조선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다. 월산근린공원·발산근린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월산’은 4개 타입으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부분의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일부 가구 제외)돼 채광이 우수하며, 판상형 4BAY 구조(전용 49㎡ 타입 제외)로 설계돼 통풍도 극대화했다. 또, 팬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전용 49㎡ 타입 제외)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