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 실시
상태바
대우건설, 푸르지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 실시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7.2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니즈 반영한 공간 컨설팅과 특강, 정리수납 서비스 제공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을 지난달 22일부터 이달(7월) 말까지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실시중이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은 푸르지오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의 하나로, 주거 공간의 효율적 이용에 대해 고민이 많은 입주민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은 공간활용 컨설팅과 수납 관련 특강, 정리수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강은 6월 22일에 실습을 포함한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19일에는 특강에 참여한 입주민 가정을 선정, 전문적인 주방 정리수납 작업 및 공간 활용에 대한 컨설팅 등을 실시했다.

▲지난 19일 철산센트럴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제공=대우건설
▲지난 19일 철산센트럴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제공=대우건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은 공간에 대한 고민과 정리/수납에 대한 수요가 생기는 입주 1년차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대우건설은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5개 단지를 선정,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우건설의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입주 날 식사를 챙기기 힘든 바쁜 입주민을 위한 ‘웰컴밀’, 입주 초기부터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리너리라운지 플래너’ 등 1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