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교통신기술협회, 슬로건 공모전 대상 3점 선정
상태바
건설교통신기술협회, 슬로건 공모전 대상 3점 선정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04.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제공=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제공=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는 ‘제3회 건설교통신기술 슬로건 공모전’을 열고 대상 3점, 최우수상3점, 우수상 3점, 장려상 6점 등 최종 우수작 15점을 선정했다.

올해로 3회째 개최된 슬로건 공모전은 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 후원한 행사로 건설교통신기술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건설교통신기술의 핵심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것이다.

“건설교통신기술의 정체성 확립과 발전 방향을 담은 슬로건”이라는 주제로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1078점이 접수도ᅟᅦᆻ다.

공공부문 대상은 ‘사람과 가치를 품는 건설교통, 미래로 같이 가는 신기술’(김현미), 민간부문 대상은 ‘건설은 세상을 세우고 신기술은 내일을 바꿉니다.’(마은락) 학생부문 대상은 ‘건설신기술로 한계를 깨다, 상상이 눈앞에 펼쳐지는 한국 건설!’(장유빈) 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28일 열린 제20회 건설신기술의 날 기념식에서 가졌다.

박종면 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 회장은 “생각을 나누는 소통의 창을 열고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어 수요자 중심의 경영을 추진하며, 건설교통신기술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