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물재생시설公, 임기 3년 신임 상임이사 공개모집
상태바
서울물재생시설公, 임기 3년 신임 상임이사 공개모집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4.28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9일~5월 13일까지 접수..6월 중 임명 예정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서울물재생시설공단(이하 공단)은 3년간 공단을 이끌어 갈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상임이사(경영기술본부장)를 공개채용 한다. 공단은 지난해 1월 출범한 서울시 투자기관이다.

경영기술본부장은 공단의 경영관리와 기술지원을 총괄하며, 이사장 유고시 이사장의 직무를 대행한다. 임기는 3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지방공기업법’제60조 제1항 및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정관’제12조(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기업경영 및 물재생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근무경력 등 일정 자격 또는 능력을 갖춘 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13일까지 등기우편·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임원채용 전형은 ▲1차 서류심사(절대평가) ▲2차 면접심사(상대평가) 등의 절차로 진행되며, 전형이 완료되면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2배수 이상의 임원 후보자를 공단 이사장에게 추천할 예정이다.

한편, 공단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대해 ▲다주택 소유 ▲불법재산증식 ▲범죄경력 ▲위장전입 ▲세금체납 ▲병역기피 등 6대 사항의 도덕‧윤리성 검증을 시행하고 검증된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실시해 최종 적격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되며, 도덕‧윤리성 검증을 완료한 적격자 중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이사장이 합격자를 최종 임명하게 된다.

그 밖에 공개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 일자리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