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 올 3분기 ‘IFEZ인’과 ‘챔피언팀’은?
상태바
인천경제청, 올 3분기 ‘IFEZ인’과 ‘챔피언팀’은?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1.10.05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희숙 주무관 등 3명·개발계획팀 등 챔피언팀 3팀 각각 수상

[오마이건설뉴스]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5일 송도국제도시 G타워에서 올해 3/4분기 ‘IFEZ인’과 ‘챔피언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IFEZ인은 IFEZ 경관위원회 운영을 통해 도시경관 향상에 노력한 도시디자인단 이희숙 주무관과 민원 사무 분쟁과 관련한 갈등을 원만히 조율한 운영지원과 유은주 주무관, 그리고 영종국제도시 개발사업 관련 영종청라계획과 이현호 주무관 등 3명이다.

또한, 챔피언팀은 인천신항 지하차도 건설과 관련한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 선정에 기여한 개발계획팀(개발계획총괄과), 송도 6·8공구 2단계 건설구간 전 구간 개통으로 주민편의 개선에 기여한 송도기반1팀(송도기반과), 청라 도시첨단산업단지(IHP) 내 외국인투자기업 전용용지의 개발계획 등에 최선을 다한 청라계획팀(영종청라계획과) 등 3팀이다.

이원재 인천경제청장은 “이번 표창은 IFEZ의 투자환경 개선과 주민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애쓴 분들이 포함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열정적인 업무 추진을 통해 IFEZ 발전에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하며 격려했다.

한편 인천경제청은 매 분기 새로운 사업 발굴, 현안사항 해결 등 각 분야에서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통해 IFEZ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직원(IFEZ인)과 부서(챔피언팀)를 찾아내 시상하고 격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