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 포스코A&C 사장 “강건하고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들어 가자”
상태바
정훈 포스코A&C 사장 “강건하고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들어 가자”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1.07.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1주년 맞아 新비전 선포..“SMART A&C,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임직원이 하나되어 강건하고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들어 가자.”

정훈 포스코A&C 사장은 지난 26일 창립51주년을 맞아 선포한 신(新)비전 선포식에서 “건설사업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성장·발전하기 위한 설계·CM·INNOHIVE 전략사업 등 수행 사업의 융합과 함께 특화된 기술력 확보하자”고 강조하며, 이같이 다짐했다.

이번 신(新)비전에는 2025년 매출 2000억원, 영업이익 100억, 수주 2500억원 달성이라는 경영목표를 담았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536억원과 56억원이다.

이와 함께 회사의 전략 방향과 전 임직원의 의지를 반영해 새로운 비전으로 ‘SMART A&C,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으로 정했다.

신(新)비전은 건설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포스코A&C만의 독창적인 스틸 건축 디자인과 기술역량 결집으로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A&C는 신(新)비전 아래 △미래 성장사업 강화 △사업방식과 기술의 고도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의 전략방향과 △창의 △협력 △기술 △안전을 핵심가치로 정했다.

아울러 비전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하여 △환경 친화 디자인 집중 △건설사업관리 고부가가치 신수요 창출 △이노하이브(INNOHIVE) 기술혁신 △기업시민 조직문화 구축에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