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락 한국부동산원 원장 “사회혁신 적극 이행할 것”
상태바
손태락 한국부동산원 원장 “사회혁신 적극 이행할 것”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1.04.14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가치 비전 선포’ㆍ‘청렴․공정사회 실천 결의대회’
‘포용적 사회혁신 선도하는 한국부동산원’ 사회적가치 비전 선포
선진 청렴문화 확산위한 청렴․공정사회 실천 결의대회 실시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앞으로 국민과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사회혁신을 적극적으로 이행해 나갈 것이며,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으로 국민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

손태락 한국부동산원 원장 12일 한국부동산원으로 새로운 출발을 위한 사회적가치 비전선포식 및 청렴․공정사회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올해는 한국부동산원 출범 원년으로 지속가능한 사회적 책임경영 추진을 위해 새로운 사회적가치 비전을 수립했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날 한국부동산원은 사회적가치 비전을 “포용적 사회혁신을 선도하는 한국부동산원”으로 정하고, 기관의 임원 및 본부장, 실·처·지사장이 참석하는 경영성과점검회의에서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사회적가치경영 기반 조성 ▲친환경‧녹색성장을 위한 인프라 확대 ▲사회혁신과 지역상생에 기반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PSP(Public Social Partnership)을 통한 포용‧연대‧협력 강화 등 4대 전략목표, 10대 전략과제 및 11개 세부실행과제를 선정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청렴‧공정사회 실천 결의대회는 공직자로서 솔선수범하는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고자 실시됐으며, ▲공직사회 부패 예방 및 청렴한 문화 조성 ▲금품․향응수수 및 부정청탁 금지 ▲직무관련 정보를 이용한 사익추구 및 투자를 돕는 행위 금지 ▲회사 예산과 자산의 부당한 사용 금지 ▲갑질, 부당한 업무지시, 연고관계에 따른 업무처리 금지 등을 주요 결의 사항으로 채택하여 청렴문화에 대한 기관의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