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O&M, 창립 27주년 기념식 성료
상태바
포스코O&M, 창립 27주년 기념식 성료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1.02.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과 성장으로 ‘Top-tier기업’ 도약
▶축하 떡 커팅 사진. 왼쪽부터 김동주 노사협의회 대표, 포스코O&M 김정수 사장, 포스코건설 이희남 경영기획실장/제공=포스코O&M
▶축하 떡 커팅 사진. 왼쪽부터 김동주 노사협의회 대표, 포스코O&M 김정수 사장, 포스코건설 이희남 경영기획실장/제공=포스코O&M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포스코O&M는 1일 인천 부영송도타워에서 창립 27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김정수 사장을 비롯한 10명 이내의 경영진만 참석했다. 다른 임직원들은 언택트로 참여했다.

포스코O&M은 창립 27주년을 맞아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통해 ‘O&M Top-tier’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임직원과 함께 다짐했다.

김정수 사장은 “안전 관리를 최우선의 핵심가치로 삼아 재해없는 행복한 삶의 터전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단독위험작업 개소에 휴대용 CCTV, 바디캠 등을 설치하고, 전 사업장에 월별 테마 활동과 ‘작업거부권 제도’를 실행해 안전이 확보된 상태에서만 작업하는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이를 생활화하자”고 말했다.

포스코O&M은 고객이 ‘믿고 맡기는 회사’, 모든 이해관계자가 ‘함께 하고싶은 회사’ 실현을 위해 포스코 기업시민헌장을 기반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고, 협력사 안전관리 개선 지원과 휴게공간 조성 등을 통해 배려와 존중의 기업시민을 실천하기로 했다.

이날 포스코O&M은 행사장에서 노사가 함께 창립기념 축하 떡을 자르고 모범사원을 선정해 포상했다.

한편, 포스코O&M은 종합 부동산서비스부터 환경설비 및 인프라 운영관리, 건축CS, 레저 등을 수행하는 포스코그룹 O&M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