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올해는 지속성장 기반 강화의 해다”
상태바
롯데건설 “올해는 지속성장 기반 강화의 해다”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1.01.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전략회의 및 안전 문화 선포식 개최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롯데건설은 올해 슬로건을 ‘조직 전반의 혁신을 통한 지속성장 기반 강화의 해!’로 정했다.

이를 위해 그룹 시너지, 디벨로퍼 역량과 기술력 강화를 통한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전사적인 원가관리 체계 혁신을 통해 수익성을 강화하겠다고 각오했다.

또한, 베트남, 인도네시아와 같은 글로벌 거점시장의 지배력 강화로 해외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다. 롯데건설은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거해 효율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인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컴플라이언스 경영, 품질 혁신, 안전의식 강화를 추구할 계획이다.

롯데건설은 8일 서초구 잠원동 소재 본사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2021년 경영전략회의’와 ‘안전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안전 문화 선포식’을 동시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날 롯데건설의 올해 경영계획에 관한 각 본부별 발표가 있었으며, 외부 초청강사의 강연도 진행됐다. 아울러, 안전 문화 선포식도 개최해 안전이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임을 밝히고, 안전 문화 생활화 정착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사진)는 “회사의 미래를 지탱할 수 있는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고객 신뢰를 강화할 품질 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에도 힘쓸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