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웹 어워드 코리아 2020 최고대상 수상
상태바
롯데건설, 웹 어워드 코리아 2020 최고대상 수상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0.12.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롯데건설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올해 10월 리뉴얼한 롯데캐슬 웹사이트로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 총 38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올 한해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447개를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한 평가를 통해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롯데건설이 리뉴얼한 롯데캐슬 웹 사이트 모바일과 PC 화면/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리뉴얼한 롯데캐슬 웹 사이트 모바일과 PC 화면/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웹사이트를 출품해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해 2관왕을 기록했다.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아파트 브랜드가 최고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동안 최고대상은 주로 트렌드에 민감한 자동차, 카드 및 금융사 브랜드가 차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롯데캐슬 웹사이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UX(사용자 경험)의 완성도, 모바일 사용성 등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한 웹 전문가는 롯데캐슬 웹사이트가 “타 건설사 및 아파트 브랜드 웹사이트들과 비교할 때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 및 UX, 콘텐츠 구성 등에서 평가위원단 전반으로부터 높게 평가받았다”며 “특히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가 웹사이트를 통해 잘 드러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