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영업실천’이란 주기적으로 3일 이상 외근, 6개사 이상 고객방문, 5개 이상 보증현장 방문으로 이는 고객과 현장중심 위주로 영업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실천 전략이다.
그동안 ‘3?6?5 영업실천’활동 결과, 발로 뛰는 영업과 찾아가는 서비스가 정착되어 가고 있다.
‘3?6?5 영업실천’은 건설공제조합의 상시적인 영업활동의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조합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조합의 이용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증대를 통해 건설보증?공제(보험)사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활동지표로서 ‘3?6?5 영업실천’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마이건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