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제1회 기술제안공모제’ 개최
상태바
HDC현산, ‘제1회 기술제안공모제’ 개최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0.07.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협력 확대 및 기술역량 강화 기대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HDC현대산업개발(대표 권순호, 이하 HDC현산)은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확대하고,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우수 기술을 발굴하기 위한 ‘기술제안공모제’를 개최한다.

올해 첫 번째로 시행되는 기술제안공모제를 통해 HDC현산은 우수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하는 한편,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력 향상을 독려함으로써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함께 확보해간다는 계획이다.

국내 기업이라면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원가절감·공기단축·공법개선·품질안전 향상 기술 ▲Smart 생산(모듈화) 및 건설 ICT 기술 ▲특화 디자인(설계·인테리어) ▲4차 산업 대응기술 ▲건설분야 가치창출 아이디어 등 건설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이라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3일부터 9월 11일까지 HDC현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접수된 기술 및 아이디어는 10월 중 서류 심사와 11월 중 PT 심사를 거치며 품질향상 및 품질개선도, 창의성 및 독창성, 원가절감(수익성) 기여도, 실제 현장 적용성 여부 등의 기준에 맞춘 분야별 전문가 평가를 받게 된다.

오는 12월 예정인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성과를 거둔 4개 기업에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2000만원의 기술개발지원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파일럿 테스트를 통한 사업화 기회 부여, HDC현산 협력회사 등록, 장기공급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HDC현산 관계자는 “HDC현산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하게 될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