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3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3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0.07.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 15일 1순위 청약… 8월 4일~7일 4일간 정당계약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3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 역세권 재개발을 통해서 공급하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투시도ㆍ롯데건설 제공)’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218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물량은 ▲59㎡A 38세대 ▲59㎡B 104세대 ▲59㎡C 57세대 ▲84㎡ 19세대로 이뤄진다.

이 단지의 가장 큰 강점은 길음뉴타운 안에서도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라는 점이다. 단지는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되어, 4호선을 이용해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 중구로 15분 이내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게다가 이 단지는 이미 조성되어 있는 길음뉴타운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CGV도 차로 이동할 경우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학군은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 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이 단지는 서울 최대규모 도시공원인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32만㎡ 개운산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내부에 공원도 조성돼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에서 바로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인 데다 길음뉴타운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이어지는 개발 호재와 롯데건설의 주거복합 시설의 상품성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23일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진다. 정당계약은 8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