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안전공단, ‘청년 사회적가치혁신단 3기’ 위촉
상태바
시설안전공단, ‘청년 사회적가치혁신단 3기’ 위촉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0.06.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 이하 공단)은 지난 12일 ‘청년 사회적가치혁신단’ 신규 3기 대학생들에 대해 비대면 화상회의 생중계를 통한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시민단체 ‘행정개혁시민연합’과 함께 3년째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사업으로, 공단과 행정개혁시민연합은 수도권 코로나 확산으로 기존의 대면 위촉식이 아닌 스마트폰을 통한 화상회의 방식으로 위촉식을 진행했다.

서영복 행정개혁시민연합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화상회의를 통해 실시간으로 행사 일정, 진행 방식 등 다양한 질문을 댓글에 남기고 공단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설명하는 방식으로 이어졌다.

서영복 대표는 “청년 사회적가치혁신단이 3기가 출범한만큼 기존 프로그램보다 혁신적인 방향으로 수행되어 좋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박영수 공단 이사장은 “청년사회적가치혁신단이 안전혁신, 사회적가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소통 영리더 등 공단 직원들과 소통하고 협업해 국민 중심의 안전서비스를 발굴하도록 돕겠다” 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참석 대학생들에 위촉식이 화상회의로 생중계되고 있다./제공=한국시설안전공단
참석 대학생들에 위촉식이 화상회의로 생중계되고 있다./제공=한국시설안전공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