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22일 ‘2020년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을 발주했다.
지난 2017년에 도입된 이 서비스는 올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하는 74개 단지 5만가구에게 LH만의 프리미엄 입주·하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CS전문업체와의 협력으로 준공시점부터 입주민 눈높이에서 품질검사를 시행하고, 입주자 사전방문행사(LHQ+데이) 및 입주지원·하자관리(LHQ+라운지) 등의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올해 발주예정 총액은 총 181억원 규모이며, 상ㆍ하반기 2차례에 걸쳐 입찰 공고할 예정이다.
이번에 시행하는 상반기 공고의 대상은 4개 권역 내 40개 단지 2만7000세대로 금액은 94억원이다.
권혁례 LH 공공주택본부장은 "앞으로도 ‘LH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에게 양질의 주거품질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서비스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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