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안심 어린이집으로 호평
상태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안심 어린이집으로 호평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0.04.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부산신항 6단지 아파트’ 어린이집 개원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이 직접 관리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안심 어린이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부영그룹은 부산신항 6단지 아파트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개원했다.

어린이 집은 부영그룹이 직접 관리하며 총 40여명의 원아를 수용할 수 있다. 현재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보이며 등원을 원하는 예약 대기까지 있을 정도다.

어린이집 내부사진/제공=부영
어린이집 내부사진/제공=부영

현재는 ‘코로나 19’ 사태로 긴급 돌봄 서비스만 진행하고 있고, 원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정기적인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부산신항 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개원 지원금과 디지털피아노를 기증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어린이집 외부사진/제공=부영
어린이집 외부사진/제공=부영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의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부영그룹의 든든한 지원으로 학부모들이 많이 찾는 맘 카페 등에서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호평이 나 있다.

부영은 앞으로도 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점차 어린이집 개원을 늘려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