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고등 S-3블록 공공분양 498세대 분양
상태바
성남고등 S-3블록 공공분양 498세대 분양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0.01.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 이달 6~9일 청약접수..15일 당첨자 발표 및 내년 9월 입주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성남고등 공공주택지구 S-3블록(조감도・LH 제공)’ 공공분양주택 12개동 498세대를 공급한다. 전 세대 모두 59㎡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소비자 선택이 강화된 8가지(59A~59H) 다양한 타입이며, 일부 타입의 경우 홈오피스 및 복층 구조로 시공된다. 또한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해 실속 있는 59㎡ 공간을 창출했다.

성남고등지구 S-3블록은 인근에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도시고속화도로, 대왕판교로가 위치해 있으며, 광역·시내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도 강남과 송파, 판교신도시까지 20분대 접근 가능하다.

지구 남측에 판교 제2·제3테크노밸리 조성 예정으로, 해당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배후주거단지 역할도 기대되며, 대왕저수지와 신구대식물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도심 속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어린이집, 유아·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보육시설을 갖춰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고, 단지 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계절창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제공된다.

공급일정은 오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일반공급 1순위(성남시), 8일 일반공급 1순위(기타지역), 9일 일반공급 2순위 접수를 거쳐 15일 당첨자 발표 및 3월 중 계약체결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H 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를 참조하거나 ‘LH 성남고등 S-3블록 견본주택’ 방문 및 전화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