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LED 조명기구 디자인 입상업체 발표
상태바
LH, LED 조명기구 디자인 입상업체 발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19.10.3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금강에너텍 선정..내년 1000세대 납품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31일 진주 본사사옥에서 지난 23일 진행된 'LH 조명기구 디자인 공모전' 최종 심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LED 조명기구 디자인 입상업체를 발표했다.

공모대상은 세대내 인테리어 중요도가 높고 디자인 차별화가 필요한 거실등, 침실등, 식탁등으로 구성된 1세트로, 조명업계의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공모접수 결과 총 50개 업체가 응모했다.

'LH 조명기구 디자인 공모전' 심사위원들이 응모작품에 대한 최종심사를 진행하고 있다./제공=LH
'LH 조명기구 디자인 공모전' 심사위원들이 응모작품에 대한 최종심사를 진행하고 있다./제공=LH

응모업체 중 1차 심사를 거쳐 18개 업체가 선정됐고, 최종 2차 심사 결과 입상업체로는 ▲대상 금강에너텍 ▲금상 사회복지법인 서울성만원 ▲우수상 엘티스, 아이엘사이언스, 빌트조명, 아름다움나눔협회사업단 총 6개 업체가 선정됐다.

입상업체는 LH가 내년 발주하는 사업지구현장에 조명기구를 납품하게 되며, 납품규모는 각각 대상 1000세대, 금상 800세대, 우수상 400세대다.

최옥만 LH 스마트주택처장 “LH는 이번에 선정된 디자인을 활용해 조명 디자인POOL을 구성하고, 이를 LH 전국 건설현장에 적용해 주택품질 및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