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5기 행복주택 SNS 시민기자단’ 발족
상태바
LH, ‘5기 행복주택 SNS 시민기자단’ 발족
  • 오세원
  • 승인 2019.06.2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기 행복주택 SNS 시민기자단’ 발대식에서 백경훈 LH 주거복지본부장(뒷줄 가운데) 및 시민기자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LH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5기 행복주택 SNS 시민기자단’이 지난 1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청년층 주거복지를 위한 행복주택 홍보활동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총 15명으로 구성된 제5기 행복주택 SNS 시민기자는 향후 1년간 전국을 권역별(수도권, 충청권, 전라권, 경상권)로 나눠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은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지구를 현장 취재해 단지정보 및 입주정보 등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하고, 이를 행복주택 공식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것이다.

오는 27일에는 화성동탄2 등 입주자모집 예정인 행복주택 10개 단지, 총 4640가구에 대한 현장 취재를 시작할 예정이다.

박예림(대학생) 시민기자는 “나와 같은 학생들이 행복주택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훈 LH 주거복지본부장은 “LH 행복주택에 대해 모르고 있어 주거지원을 받지 못하는 청년층이 많이 있다”며 “5기 시민기자단이 이런 분들을 위해 행복주택 홍보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