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 남산 나무 가꾸기 활동 펼쳐
상태바
대림그룹, 남산 나무 가꾸기 활동 펼쳐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9.04.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가족 500여명 참여
▲ 대림그룹 임직원과 직원 가족들이 남산 나무 가꾸기 활동에 앞서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대림산업
▲ 임직원과 가족들이 남산 야외식물원 살구나무단지에 거름주기 활동을 하고 있다./제공=대림산업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대림그룹 임직원과 직원가족들이 지난 27일 봄을 맞아 서울 남산을 찾아 식물원 가꾸기와 둘레길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대림산업 건설사업부와 석유화학사업부, 대림코퍼레이션, 대림C&S 임직원과 가족 500여명은 남산 야외식물원 살구나무단지를 찾아 거름을 주었다.

그리고 전국의 다양한 소나무를 모아 가꾸어 놓은 팔도소나무단지의 배수로도 정리했으며, 이후에는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오물을 수거하는 등 남산 구석구석을 청소했다.

▲ 임직원 가족들이 그린 작품을 직접 전시 및 관람하고 있다./제공=대림산업

특히, 직원 자녀들은 준비된 스케치북에 남산 식물원의 꽃과 나무들을 그려보고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선물 증정도 진행됐다.

남산 정화활동은 대림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15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분포한 대림산업의 180여개 현장에서는 인근의 산과 하천, 거리를 정기적으로 정화하는 ‘1산∙1하천∙1거리 가꾸기’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