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유관단체, 강원 산불피해 1.6억원 성금 지원
상태바
건설 유관단체, 강원 산불피해 1.6억원 성금 지원
  • 오세원
  • 승인 2019.04.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건설 유관단체들이 강원도 산불피해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

대한건설협회(회장 유주현)는 11일 강원도 산불에 따른 피해시설 긴급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성금 1억60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 마련에는 대한건설협회 본회와 서울시회, 인천시회, 경기도회, 강원도회, 경북도회, 경남도회 등 시ㆍ도회를 비롯해 건설공제조합, 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가 동참했다.

이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성, 강릉, 속초, 동해 등 산불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은 지역에 우선 사용될 예정이다.

유주현 대한건설협회 회장은 강원 동해안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한순간에 잃어버리게 된 이재민에게 심신의 위로를 표현했으며 “화마로 인한 복구가 신속하게 이루어져 강원도 지역 주민들이 희망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유주현 대한건설협회 회장, 오인철 대한건설협회 강원도회장, 한만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지회장이 참석했다.

▲ 유주현 대한건설협회 회장(좌측에서 3번째)이 한만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회장에게 1억6000만원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 좌측부터 김충권 대한건설협회 문화홍보실장, 최상근 대한건설협회 기획본부장/제공=대한건설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