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 식후경, 바쁜 이삿날 도시락 챙겨드세요~
상태바
금강산도 식후경, 바쁜 이삿날 도시락 챙겨드세요~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9.03.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 도시락 서비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대우건설이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도시락 서비스’를 실시한다.

‘도시락 서비스’는 바쁜 이삿날, 근처 식당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없어서 끼니를 거르기 쉬운 입주민들의 불편함을 파악해 대우건설이 준비한 입주 배려 서비스로 ‘라이프 프리미엄’의 한 프로그램이다.

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한 입주민은 “이삿날 짐을 정리하고 여러 서류들을 처리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새로운 동네라 괜찮은 밥집이 어디 있는지 몰라 헤매는 입주민의 고충을 헤아려 간편하고 든든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지원센터에서 입주매니저가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제공=대우건설

‘도시락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 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앱을 통해 미리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입주민은 입주지정기간 동안 희망일에 입주지원센터에서 신청한 도시락을 제공받을 수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기간은 이달 1일부터 다음달(4월) 29일까지 2개월이다.

대우건설은 이 외에도 ‘자연사랑 플러스 서비스’, ‘펫사랑 커뮤니티 프로그램’, ‘고령자 인지건강 프로그램’과 단지 조경에 증강현실을 적용한 ‘AR가든’, ‘책나눔 서비스’ 등 여러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