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 28일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대우조선해양건설, 28일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 개관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9.02.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27층, 15개 동, 전용 64~84㎡ 총 1396가구 분양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대우조선해양건설은 오는 28일 경기 평택시 합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는 지하 1층~지상 27층, 15개 동, 전용 64~84㎡ 총 1396가구로 구성된다.

교통여건은 평택시를 남북으로 관통하는 1번 국도와 동서축을 오갈 수 있는 38번 국도가 교차하는 ‘비전 지하차도 사거리’에 자리했다. 북쪽으로 고덕신도시, 동쪽으로 안성 제1산단, 서쪽으로 미군 캠프 험프리스가 자리한 팽성읍, 남쪽으로 아산테크노밸리와 천안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사업지 인근에 BRT 간선급행노선이 예정되어 있다.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국철 1호선 평택역과 평택고속버스터미널, 평택공용버스터미널 등이 밀집해 있으며,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도 차량으로 2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안엔 법정 대비 두 배 규모의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며 평일·소사벌·용죽초, 신한중·고, 평택고 등 교육시설과도 가깝다. 평택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비전동 학원가도 가깝다.

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마트와 뉴코아아울렛, 병·의원, 레포츠타운, 평택시청, 보건소 등이 가깝고 도보거리엔 역사유적공원이 있다.

평택뉴비전엘크루가 지어지는 평택시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미군기지 험프리스 등이 위치해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단지에서 가까운 천안시 역시 국립축산과학원 부지를 한국형 제조혁신파크로 개발하는 등 개발 호재가 있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는 평택시에서도 주거 여건이 우수해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비전동 생활권 인근 비전 지하차도 사거리에 자리한다. 비전동에는 평택시청을 중심으로 평택보건소, 평택세무서,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등 관공서가 몰려 있어 각종 민원 처리가 편리하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1-5에 마련될 계획이다. 입주는 2021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