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200여명 삼성산 올라 무재해 기원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200여명 삼성산 올라 무재해 기원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9.01.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엔지니어링 본사 및 현장 임직원들이 22일 경기도 안양 삼성산에 올라 전사 무재해를 기원하는 ‘2019년 안전기원제’를 가졌다./제공=현대엔지니어링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현대엔지니어링 본사 및 국내현장 임직원 100여명은 22일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삼성산에 올라 ‘2019년도 안전기원제’를 가졌다.

이날 임직원들은 안전기원문 낭독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이 전 사업장을 무재해로 완공함으로써 인간존중을 실천하고 국가산업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한 마음으로 기원했다.

이어 오는 24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안전간담회에는 화공, 전력, 인프라, 건축 등 각 사업본부 팀장ㆍ실무자 및 국내현장 관리감독자와 안전ㆍ보건관리자 200여명이 참석해 현장 안전관리에 대한 견해를 토론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안전기원제 및 간담회는 본사와 현장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안전기원제 및 간담회는 본사와 현장 안전관리자가 한데 모여 2019년 한 해 동안 무재해를 달성하기 위해 토론하고 보다 실효적인 방안을 마련하는 매우 중요한 자리가 됐다”며 “이 행사를 시작으로 현장별 감성안전활동, 현장소장 안전교육, 안전ㆍ보건 리더십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