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실시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서 다양한 지표 상위권 기록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부동산114에서 실시한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조사 결과, 롯데캐슬로 <브랜드경쟁력 부문>대상을 받았다.
이번 부동산114와 한국리서치의 공동조사에서 롯데캐슬은 ‘세련ㆍ고급’, ‘품격있는’ 이미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했다.
또한 브랜드 상기도와 인지도, 선호도, 투자가치, 주거 만족도, 건설사 상기도 등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대부분 지표에서 고르게 상위권을 기록했다.
롯데건설은 1999년 롯데캐슬을 런칭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열었다. 이후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선정, 상품개발, 디자인, 시공, 사후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서 높여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주거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롯데캐슬이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마이건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