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정보공사,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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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정보공사,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 이정우
  • 승인 2018.12.17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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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이건설뉴스-이정우기자]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지난 14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2018년 고객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는 2016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이후 2회 연속 인증으로, 정부로부터 소비자중심 경영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셈이다.

‘고객중심경영(CCM)’ 인증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LX는 2차원 지적정보를 3차원 공간정보로 확대해 대국민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대처한 점과 CEO의 경영방침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충분히 내포하고 있다는 점이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로써, LX는 향후 2년간 공정위에 신고되는 개별 소비자 제보사건을 기관이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자율성이 보장된다.

최창학 사장은 “앞으로도 국민 공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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