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판교 더샵 포레스트’ 14일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포스코건설, ‘판교 더샵 포레스트’ 14일 견본주택 오픈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12.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 대장지구 내 쾌적한 숲세권 입지 … 84㎡ 990가구 분양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포스코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 A11, A12블록에서 분양하는 ‘판교 더샵 포레스트<조감도>’의 견본주택을 14일 오픈한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는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설계되며, 총 990가구로 구성된다. A11블록에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7개동에 448가구가, A12블록에는 지하 4층~지상 20층 9개동에 542가구가 들어선다.

청약 일정은 오는 24일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으며 내년 1월 4일 당첨자 발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236-1번지에 위치해 있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했다. 특히 판교 대장지구 내에서도 태봉산을 가장 많이 접하고 있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에는 더샵 최초로 경동 나비엔과 협력한 빌트인 ‘청정환기시스템’이 유상옵션으로 제공된다. 환기는 물론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5단계의 청정시스템으로 에어 모니터를 통한 실내 공기질 체크가 가능하다. 또한 에어 룸 콘트롤러를 이용해 상황에 맞게 작동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카카오i(아이)와 협력한 ‘스마트홈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음성 명령이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스마트 홈 제어가 가능한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 미니’가 세대별로 1개씩 무상 제공 돼 일정관리, 조명, 환기, 가스밸브 등 제어와 택배 ∙ 관리비 조회 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하며 동막로를 통한 분당신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판교 대장지구 내 초∙중교가 계획되어 있으며 고등학교는 우분당구 내에 배정 될 예정이다. 서현∙정자 및 미금 학원가와도 가깝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