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겨울나기 선물상자’ 가족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SK건설, ‘겨울나기 선물상자’ 가족봉사활동 실시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11.2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권수 SK건설 국장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전하는 봉사활동 꾸준히 이어갈 것”
▲ SK건설 임직원 가족봉사단이 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SK건설
▲ SK건설 임직원 가족봉사단이 직접 만든 과일청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SK건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김권수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지난 24일 가족봉사활동과 관련 “구성원들이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SK건설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은 서울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겨울나기 선물상자’를 만들어 지역 사회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가족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 참가자들은 겨울철 감기예방에 좋은 대추∙생강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동절기용 생활용품들과 함께 선물상자에 담았다. 여기에 가족봉사단이 연하장도 손수 써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포장된 선물상자는 오늘(26일)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이 지원하고 있는 독거노인 100여 가구에 배달된다.

SK건설은 지난 2005년 6월 창덕궁 고궁 청소를 시작으로 매년 가족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추석맞이 음식나눔 ▲서울숲 가꾸기 ▲교통약자용 교통정보수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이번 활동으로 누적 참여인원이 총 5300명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