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작은 도서관 지원’ 봉사활동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작은 도서관 지원’ 봉사활동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11.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20일부터 양일간 용산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한남동 작은 도서관 두 곳에 ‘心Pony 작은 도서관’ 12, 13호점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릴레이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心Pony 작은 도서관’은 Pony가 애칭이었던 故정세영 명예회장의 인재중시 철학(心)을 계승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지난 2014년 4월 전북 군산 온누리 공부방을 시작으로 경북 문경, 경남 밀양, 경기 평택, 서울 용산, 동대문, 구로, 거제 등 현재 전국에 총 11곳이 운영되고 있다.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 용산구 다문화 가족지원센터와 한남동 작은 도서관을 방문해 도서를 기증하고 노후 설비를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제공=HDC현대산업개발

이날 경영기획본부 임직원은 해외 다문화 언어 서적과 영유아 권장도서 등 1800여권의 도서를 지원하고 노후 설비를 교체했다.

또한 한남동 작은 도서관을 방문해 청소년·아동 도서 800여권을 기부하고 도서관 주변 환경을 정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나래 사원은 “올해 좋은 일을 앞두고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활동은 연중 실시하는 <사랑나눔 릴레이>의 두 번째 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연말까지 전 본부가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