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볼보트럭 사장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 다할 것”
상태바
김영재 볼보트럭 사장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 다할 것”
  • 이정우
  • 승인 2018.11.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 겨울철 부품 할인 캠페인 실시…배터리 등 250여개 부품 최대 30% 할인

[오마이건설뉴스-이정우기자]볼보트럭코리아가 겨울철을 맞이해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볼보트럭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이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3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동안 볼보트럭의 모든 고객들에게는 배터리, 냉각수 및 판넬류를 포함한 약 250여개의 부품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는 ‘오일&필터 패키지’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동시에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종료 후 ▲1등(1명)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2명)에게는 LG 55인치 LED TV ▲3등(3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39.7 ▲4등(4명)에게는 필립스 면도기 ▲5등(5명)에게는 베리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미션오일 및 요소수 등의 부품에 한해 최대 30%의 할인을 실시한다.

한편, 볼보트럭은 이번 겨울 캠페인과 함께 장거리 주행이 많은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에어탱크 및 연료 수분 필터, 배터리 테스트 등을 비롯한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트럭은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상용차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이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