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도시대학원ㆍ부동산융합대학원’ 내년 전기 신입생 모집
상태바
한양대, ‘도시대학원ㆍ부동산융합대학원’ 내년 전기 신입생 모집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11.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한양대학교는 ‘도시대학원∙부동산융합대학원’ 2019학년도 전기 석사 및 박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우선, 도시대학원은 도시 및 부동산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실무중심의 도시・부동산전문가를 양성하고 도시・부동산 관련 연구를 수행하기 위한 것으로, 2019학년도 전기 석사 및 박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하며, ▲도시개발경영 전공 ▲부동산전공 ▲도시재생설계전공 ▲랜드스케이프 어바니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동산융합대학원은 도시공학과 부동산학을 융합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대학원으로, 2019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하며, ▲도시·부동산개발 전공 ▲부동산자산관리 전공 ▲부동산 투자금융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시대학원 합격자에게는 성적우수 장학금, 연구・교육조교 장학금, 기타 동문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와 최적의 교육환경이 제공된다. 졸업생은 현재 정・재계, 공무원, 학계 등에서 활발히 활동중이다.

부동산융합대학원은 학업과 일을 병행할 수 있도록 야간 학위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주중 야간・토요수업으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도시대학원의 경우 11월 19일까지이며, 부동산융합대학원은 11월 5일부터 22일까지이다.

지원서 접수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한양대 도시대학원 홈페이지와 부동산융합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