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사랑나눔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사랑나눔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10.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은 18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앤틱가구거리 일원에서 사랑의 벽화 그리기를 시작으로 연중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벽화그리기는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 이태원 앤틱가구거리(보광로 51길) 일원에 총 연장 30m에 달하는 거리담장 등에 벽화를 그리는 작업으로 비영리봉사단체 ‘드림인공존’과 협업했다.

▲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임직원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앤틱가구거리 일원에 ‘HDC 사랑의 벽화그리기’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전국각지에서 외국인이 많이 찾는 이태원에 아름다운 꽃 그림을 그려 활기차고 밝은 관광지를 만드는데 일조하는 기회에 참여 할 수 있어 보람된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은 연중 실시하는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이달부터 연말까지 전 본부가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11월 용산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아동용 도서와 책장 등의 물품을 지원해 ‘심포니 작은 도서관’ 12호점을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