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볼보트럭 사장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 다할 것”
상태바
김영재 볼보트럭 사장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 다할 것”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8.10.1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 개최…이연호 고객 우승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17일 열린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와 관련 “볼보트럭에게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김 사장은 “9년째 개최하고 있는 이 골프대회와 같은 행사는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이기에 개인적으로도 늘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고 전했다.

▲ 사진 왼쪽부터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대회에서 우승한 이연호 신해건설 대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메달리스트 박종견 우주로지스 대표/제공=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코리아가 VIP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대회는 이날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떼제베 컨트리클럽에서 열렸으며, VIP 고객을 비롯한 주요 파트너사 및 딜러사 등 총 68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17개 팀으로 나뉘어서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특히, 볼보트럭코리아의 각 지역별 본부장 및 본사 직원이 고객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 팀으로 구성되어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이연호 신해건설 대표가 우수한 성적으로 1위의 영광을 거머쥐면서 내년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 세계대회에 출전권을 획득했으며, 박종견 우주로지스 대표는 메달리스트 상을 수상했다.

우승자인 이연호 대표는 “골프라는 스포츠를 매개체로 나와 같은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을 만나게 되고, 평소 즐기던 스포츠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한국 대표로 볼보의 고향 스웨덴을 방문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우승 소감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