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고객을 왕처럼”
상태바
부영그룹, “고객을 왕처럼”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직원 420여명 대상…‘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 실시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고객만족 경영을 목표로 꾸준히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해온 부영이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부영그룹 영업소, 관리소, A/S 직원 총 427명을 대상으로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외부 강사를 초청해 서울 세종대로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커뮤니케이션, 예절, 고객응대 서비스 등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교육은 사내강사 교육과 사외강사 교육을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한다. 단순히 강연 위주의 일방향적 교육이 아닌, 롤 플레이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쌍방향 교육으로 진행중이다.

신정란 강사는 강연에서 “고객경험관리는 모든 고객 접점에서 고객의 경험을 측정하고 분석해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 보다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방법과 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객 만족 경영은 많은 기업들이 추구하는 기법이다. 건설업계도 고객만족 경영의 예외가 아니다.

부영그룹 역시 고객응대능력 교육을 계기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부영그룹의 한 관계자는 “직원들의 고객 응대 능력 향상과 친절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해 온 부영이 보다 향상된 서비스의 품질과 전문화를 위해 외부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