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월드와이드, 아이를 위한 바닥재 ‘경동 아이마루’ 출시
상태바
경동월드와이드, 아이를 위한 바닥재 ‘경동 아이마루’ 출시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8.05.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동 아이마루가 적용된 거실/제공=경동월드와이드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경동월드와이드가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erE0(SE0) 등급의 보드를 적용한 <경동 아이마루>를 선보인다.

경동 아이마루는 폼알데히드 방산량이 0.3mg/ℓ 이하로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reE0 등급 제품으로 각종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를 유발하는 새집 증후군으로부터 어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건축자재라고 경동월드와이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강한 내수성으로 마루에 곰팡이가 생기고 썩지 않으며, 습기에 의한 마루 수축팽창을 최소화해 습기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주부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마루 제품이다.

특히, 일반 강마루에 비해 밀도가 높아 난방을 시작한 후 바닥 표면 온도를 빠르게 높이며, 열을 보유하려는 성질이 있어 표면 온도가 내려가는 속도는 느리게 진행된다. 겨울철 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 마루 제품이다.

경동 아이마루는 화이트, 오크, 그레이, 월넛, 티크 등 총 8가지 컬러패턴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녀들의 방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색상의 펄화이트, 애쉬 베이지, 네추럴 오크 패턴을 추천한다고 경동월드와이드측은 밝혔다.

손형서 경동월드와이드 대표는 “‘경동 아이마루’는 우리 아이들을 좋은 주거 환경에서 키울 수 있는 바닥재를 만들고자 노력했으며 ‘경동 아이마루’가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바닥재라고 말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