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진화하는 사회공헌 활동 ‘주목’
상태바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진화하는 사회공헌 활동 ‘주목’
  • 오세원
  • 승인 2018.04.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흥 힉스 도시첨단사업단지 신축공사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이 텃밭을 가꾸고 있다./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쳤다.

기흥 힉스 도시첨단사업단지 신축공사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17일 현장 인근의 ‘하희의 집’이라는 보육원을 방문해 아이들의 간식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어 아이들이 자전거 타는 즐거운 모습을 상상하며 겨우내 창고에 잠들어 있던 자전거를 정비해주었다.

▲ 화성동탄(2)C11BL주상복합신축공사 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이 효노인복지센터 청소를 하고 있다./제공=롯데건설

지난 12일 화성동탄(2)C11BL주상복합신축공사 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은 화성에 위치한 효노인복지센터를 지난 2월에 이어 다시 방문해 센터 어르신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하게 될 것을 기쁘게 여기며 구석구석을 청소했고, 쌀 20kg 10포대를 기부했다.

▲ 롯데케미칼 H-NC3 공사 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이 해양폐기물 수거 활동을 하고 있다./제공=롯데건설

롯데케미칼 H-NC3 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18일, 여수산업단지 인근 지역의 농어촌을 방문해 해양폐기물 수거 활동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전 임직원이 매달 사회에 환원환 급여의 세 배수만큼 회사가 돈을 기증하는 모금제도인 ‘매칭그랜트’로 마련된 ‘샤롯데 봉사기금’을 통해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널리 퍼트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