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신입ㆍ선배 사원 간 ‘멘토링 소통’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신입ㆍ선배 사원 간 ‘멘토링 소통’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04.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엔지니어링 신입사원들과 멘토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 신입사원과 멘토가 홍콩야자 화분을 꾸미며, 함께 성장하는 성공적인 멘토링에 대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제공=현대엔지니어링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현대엔지니어링 2018년도 신입사원들과 멘토들이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용인 써닝리더십센터에서 서로 소통하며 멘토링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입사원 57명과 함께 1대1로 매칭된 멘티 57명은 2차수로 나뉘어 참석하는 것으로, 이날 3일, 4일에는 2차수 교육이 진행된다.

첫날 신입사원들과 주니어멘토들은 1박2일동안 향후 3개월간의 활동계획을 수립했으며, 멘토와 멘티의 역할 및 Firo-B(대인 욕구관계 및 행동 측정) 진단을 통해 서로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이튿날 멘토링 결연식에서는 ‘행운을 함께하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홍콩야자 화분에 서로의 응원과 다짐을 적은 메모를 달며 성공적인 멘토링에 대한 의지도 다졌다. 함께 꾸민 화분은 함께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아 멘티가 정성껏 가꿀 예정이다.

한편, 본사에서는 시니어 멘토들을 위해 멘토링 이해와 역할, 코칭스킬 등을 안내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