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등 건설사 채용 ‘한창’
상태바
현대건설 등 건설사 채용 ‘한창’
  • 오세원
  • 승인 2018.03.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건설업계의 경력사원 채용이 한창이다. 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한화건설, 반도건설, 삼호, 금강주택, 동부건설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연구개발(R&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AI/데이터분석, IT(GIS), 금속재료(용접ㆍ균열), 비금속ㆍ코팅 등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지원자격은 유관 전공 석사 이상, 직무관련 자격소지자 우대 등이다.

한화건설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국내ㆍ해외), 토목(국내ㆍ해외), 특수(해외), 안전환경(국내 본사) 등이며 18일까지 한화건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국내는 해당 경력 5년 이상 △해외(이라크) 및 안전환경은 해당 경력 3년 이상 △해외는 영어, 아랍어 가능자 우대 등이다.

반도건설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건축ㆍ재개발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재건축ㆍ재개발 수주 유경험자 △재건축ㆍ재개발 정비사업 관리 및 조합관리 유경험자 △지역 주택조합 수주 유경험자 우대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 우대 등이다.

대림그룹 계열인 삼호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현장 공무이며 1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건축관련학과 △LH공무경력 5년 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금강주택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경영지원, 고객지원, 전기, 기계, HSE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8일까지 공고 하단의 입사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지원하면 된다. 공통 지원자격은 △공동주택 유경험자 △도급순위 상위 건설사 근무 유경험자 등이다.

동부건설은 프로젝트 전문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품질, 안전이며 14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축은 기사자격증 필수, 현장 경력 3년 이상 △품질은 품질관리자(중급) 이상 △안전은 안전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안전관리자격증(산업기사 이상) 소지자 등이다.

대상그룹 계열인 동서건설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기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이상 학력 △실무경력 10년 이내 △CAD 및 BIM설계 경력자 우대 △해당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물량산출, 공사관리 가능자 등이다.

이밖에도 서한(23일까지), 금강종합건설(31일까지), 삼천리이에스(18일까지), 케이알산업(20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17일까지),  한진중공업(16일까지), 동아에스텍(23일까지), 건원엔지니어링(23일까지), 대창기업(18일까지), 자이에스앤디(30일까지), 우미건설(채용시까지), 청도건설(채용시까지), 계선(채용시까지), 신일(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