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KS-CQI 신기록 달성!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KS-CQI 신기록 달성!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7.11.1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건설업계 최초로 아파트부문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신기록을 달성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사)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조사에서 건설업계 최초 3년 연속 아파트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는 한국표준산업분류에 기초한 40개 업종, 147개 기업 및 3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현대건설의 3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은 ‘현대건설이 지으면 다르다’는 고객의 믿음에 끝까지 보답하기 위해 콜센터 상담서비스 역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한 결과물이라는 평가다.

올해 분양받고 싶은 아파트 브랜드 1위에 선정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한번 고객은 평생 고객’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가치로 삼으라는 의미인 것 같다”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감동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KS-CQI)는
한국표준협회에서 대한민국 콜센터산업의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 할 수 있는 모델로, 콜센터서비스 품질평가의 기준을 마련하고 기업의 고객만족 활동 및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