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MINI 코오롱 에디션’ 출시
상태바
코오롱모터스, ‘MINI 코오롱 에디션’ 출시
  • 오세원
  • 승인 2017.07.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코오롱모터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는 주차보조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MINI 코오롱 에디션’을 출시했다.

‘MINI 코오롱 에디션’은 뉴 MINI 쿠퍼 3도어, 뉴 MINI 쿠퍼 5도어 모델을 기반으로 출시됐다.

기존 모델의 편의성은 그대로 갖추면서 전방주차 감지센서, 파킹 어시스턴트, 후방카메라를 모두 장착하는 등 편안하고 안전한 주차를 돕는 옵션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스마트 키를 소지한 상태로 도어에 있는 버튼을 눌러 도어락을 걸거나 해제할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이 추가됐다.

'MINI 코오롱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업그레이드 멤버십 카드인 '코오롱모터스 MINI 펀카드'와 감사 특별 프로모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11번가 구매예약 접수를 통해, 고객은 직접 딜러사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익숙한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상품을 확인하고 MINI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실제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차량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구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바로 확인하고 비교까지 할 수 있다.

특히 '코오롱모터스 MINI 펀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코오롱모터스에서 제공하는 ▲코오롱 그룹에 속한 12개 패션 브랜드에서 상시 10%할인 혜택 및 2~7%의 현금성 포인트 적립과 ▲둘째, 코오롱모터스에서 진행하는 모든 MINI 브랜드 관련 이벤트와 뉴스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다양한 추가 및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가격은 3도어 모델 기준 3410만원, 5도어 모델은 351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