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경영평가 최고등급 달성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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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공, 경영평가 최고등급 달성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7.07.06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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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김학송 한국도로공사 사장은 7일부터 전국 주요 8개 휴게소에서 정부경영평가 4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기념으로 ‘고객감사 이벤트’와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감사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경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캐릭터 인형, 휴게소 내 식음료 및 식당 할인쿠폰, 졸음방지껌, 얼음물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서는 안전벨트 시뮬레이터 체험, 캐릭터 인형 뽑기, 졸음 방지 퀴즈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시태그(#길통이와 차로차로, #휴게소 이벤트 등)를 걸어 안전운전 서약배너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리거나, 안전운전 서약 인증샷을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고객에게는 캐릭터 인형, 목 베개, 휴게소 내 식음료 및 식당 할인쿠폰, 물병 등 도로공사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휴게소 현실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캐릭터 AR스마트폰 게임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앱 실행 후 안전운전 서약을 하고 공사 대표 마스코트인 길통이와 차로차로 캐릭터를 포획하면 음료 및 식당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고 자동으로 표출되는 10대 교통안전 수칙도 볼 수 있다.

황광철 홍보실장은 “올해도 일자리 창출 등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경영성과를 내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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