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 플러스 한마음 축제 열어…경영목표 달성 성공 다짐
상태바
포스코건설, 더 플러스 한마음 축제 열어…경영목표 달성 성공 다짐
  • 오세원
  • 승인 2017.06.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찬건 사장(오른쪽)이 임직원들과 축제시작을 알리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제공=포스코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올해 1분기 흑자전환 성공에 이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각오를 새로 다졌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일 인천 송도 달빛 축제공원에서 송도 근무직원을 비롯해 포항, 수도권 인근 현장직원 2500여명이 함께 모인 가운데‘더 플러스(the Plus)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포스코건설이 ‘100일 턴 어라운드 전략’을 통해 올해 1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 경영목표 달성까지 전 임직원이 하나되는 마음으로 전력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 포스코건설 직원들이 축제에 앞서 페어 플레이를 선언하고 있다./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프로젝트 이익률 제고, 계획손익 준수 및 주요사업이슈 선제적 대응, 불필요한 경비 최소화라는 3대 과제를 추진해 올해 1/4분기 매출 약 1조5000억원, 영업이익 1358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한찬건 사장은 이날 “전 임직원이 합심해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E&C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며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더 플러스(the Plus) 운동을 펼치고 있다. 더 플러스는 △조직은 성과 더하기 △리더는 솔선 더하기 △직원은 로열티 더하기 △고객은 행복 더하기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