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그룹코리아 건설기계부문, 17년째 나눔 실천 약속
상태바
볼보그룹코리아 건설기계부문, 17년째 나눔 실천 약속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7.05.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집짓기' 후원 협약 체결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볼보그룹코리아 건설기계부문과 한국해비타트는 11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본사에서 '사랑의 집짓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해비타트의 ‘사랑의 집짓기’ 운동에 지난 2001년부터 17년째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이날 석위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대표는 강대권 한국해비타트 최고운영책임자에게 ‘2017 사랑의 집짓기’ 활동을 위한 후원금 1억2000만원을 직접 전달했다.

▲ 석위수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왼쪽)와 강대권 한국해비타트 최고운영책임자(오른쪽)/제공=볼보그룹코리아

이 후원금은 올해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제2호 ‘볼보 빌리지’의 준공부터 완공까지 집짓기 전반의 과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볼보 빌리지’ 프로젝트의 제2호 가구는 볼보건설기계 시험개발센터가 위치한 경남 합천군지역에서 선정됐다.

석위수 사장은 “17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집짓기’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한 보금자리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단발성의 봉사가 아닌 진정성이 느껴지는 봉사를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