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캐슬모닝ㆍ듀얼 파우더’ 수납공간 선봬
상태바
롯데건설, ‘캐슬모닝ㆍ듀얼 파우더’ 수납공간 선봬
  • 오세원
  • 승인 2017.03.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 적용
▲ 식탁과 가까이 있어 간단한 주방 보조 공간으로 활용하는 '캐슬모닝(적색 실선)‘/제공 = 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3일에 분양하는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서 새로운 수납공간인 ‘캐슬모닝’과 더 커진 ‘듀얼 파우더’ 선보인다.

우선 ‘캐슬모닝’은 토스트나 커피, 다과 등의 간단한 주방 기능을 주방 안쪽까지 가지 않고 식탁에서 가깝게 위치한 수납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은 최근 아침 식사가 간단해지고 식탁에서 가족들이 티타임, 독서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캐슬모닝’을 마련했다.

‘캐슬모닝’은 상하부장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각종 간식이나 다과를 수납할 수 있고 가운데 공간에 커피포트나 토스터를 놓을 수 있다.

‘듀얼 파우더’는 여성용 스탠딩 화장대(입식형 화장대)에 남성용 파우더 공간이 더해진 수납공간이다. 메가 트렌드로 주목받는 ‘그루밍족’에서 착안해 꾸미는 남성을 위한 특화공간을 준비했다.

기존의 롯데건설이 선보인 ‘듀얼 파우더’에 비해 전체적으로 더 커졌고, 남성용 파우더가 여성용 파우더 공간과 나란히 위치해 더 세련됐다.

이 외에도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쇼룸형 드레스룸과 다기능 아트월인 드림라인월을 적용했다.

이정민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팀장(인테리어)은 “가족의 웃음이 넘치고 삶을 재충전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왔다”며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납공간 혁신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해운대 중동 롯데캐슬 스타’에 적용되며,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